애드티브 타겟푸시AD 유저 타겟팅 기능

다양한 타켓팅 기술을 통한 잠재고객 획득 및 ROAS 극대화 실현

타겟팅 적용 과정

캠페인 설계부터 타겟 광고 노출 과정 최적화

1. 광고주 타켓 설계 2. DMP 데이터(Big Data) 수집 3. Segment 선별/고효율 유저 추출 4. 핵심 미디어 선정 & 광고운영 5. 보고서 작성 & 데이터 분석

기존에 없던 CPM 과금방식의 타겟팅

CPM 과금방식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CPM 타겟팅이라 가능한 공격적인 소재 사용

타사와 차별화된 애드티브만의 광고 소재

기존 타켓팅 소재와 애드티브 타겟팅 소재의 차별점

광고문의

회사명
담당자명
연락처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