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청국장보다 1,000배이상 효소가 많은 청국장추출물 화제
- 술,담배는 혈액을 탁하게 하고 혈관을 막아 뇌경색 등 위험 증가
입력시간 :

40대 남성의 연인인 술,담배. 그러나...

한국 40대 남성이 가장 사랑하는 연인은 술과 담배다. 가장 스트레스 많이 받는 연령대인 40대는 그 해소법으로 여전히 술과 담배라는 가장 만만한 상대를 택하고 있다. 40대 남성의 19%가 1회 평균 음주량 7잔 이상으로 주2회 이상 음주를 하고 있고, 절반 이상이 흡연을 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되었다. 음주와 흡연이 스트레스를 풀어주니 건강에 이로울 수도 있겠는데, 어떨까?

스트레스는 건강에 해를 끼치는 요소로, 정신과 육체의 밀접한 연결을 강조하는 현대의학에 의해 위험시된다. 스트레스라는 적군을 물리치기 위한 무기로 택한 술과 담배는 스트레스를 잠시 물리쳐 일시적으로는 건강에 이로운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이 둘은 혈액을 탁하게 하고 혈관에 상처를 주어 심근경색이나 뇌경색 같은 급성질환이나 고혈압과 고지혈 같은 만성의 대사질환을 일으키는, 40대 남성에게 있어 트로이의 목마같은 존재다.

술,담배는 혈전(탁한피 뭉침) 만들어 소화불량과 피로와 두통, 심근경색과 뇌경색도

술은 분해과정에서 아세트알데히드라는 암 유발 독성물질을 만들어내어 혈액을 오염시킨다. 아세트알데히드의 분해과정에서 활성산소가 많이 발생하여 혈관에 상처를 일으키고, 여기에 탁해진 혈액이 LDL과 함께 눌러붙으면 죽상동맥경화가 진행된다. 술안주로 즐겨먹는 육고기는 나쁜 콜레스테롤로 불리는 LDL의 풍부한 보급로가 된다.

한편, 담배의 니코틴과 일산화탄소 등의 화학물질은 직접적으로 혈관내피에 손상을 주고, “좋은”콜레스테롤인 HDL을 감소시켜 혈액을 탁하게 만든다. 술과 마찬가지 과정으로 손상된 혈관내피에 “나쁜”콜레스테롤과 혈전이 눌러붙어 죽상동맥경화가 야기되고, 동맥경화로 인해 발생한 더 많은 혈전이 모세혈관을 막으면 소화장애와 피로나 두통 등의 만성질환이 발생한다. 게다가, 담배로 인해 높아진 혈압으로 죽상반이 파열되어 많은 혈전이 갑자기 발생하는 위급한 상황도 발생한다. 한꺼번에 많은 혈전이 심장과 뇌의 모세혈관을 막으면 호흡곤란과 현기증, 심지어는 심근경색과 뇌경색이 오기 때문이다.

효소가 일반청국장보다 1,000배이상 많은 청국장추출물 청곡

이처럼 술담배를 하면 혈전으로 인한 뇌경색등의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청국장속에 있는 효소를 매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술담배를 자주 하거나, 40대이후가 되거나 하면 혈전을 풀어주는 효소인 플라스민의 생산량이 매우 부족하기 때문에 청국장이나 나또 속에 있는 효소를 섭취할 것을 미국, 일본 의사들도 권고하고 있다.

하루 0.5g만 먹어도 충분한 효소를 섭취하는 획기적인 청국장추출물이 개발되어 화제다. 화제의 제품은 효소 전문기업인 청강(www.cheongkok.com)에서 시판중인 청국장추출물 청곡으로 일반 청국장과 대비했을 때 청국장속 효소의 양이 1,000배 이상 되는 고농축효소제품이다. 자세한 것을 알고 싶으시면 청강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된다. 홈페이지에는 제품정보, 다양한 체험사례, 각종 건강정보 등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청곡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면...
◈ 홈페이지 : http://cheongkok.com
◈ 상담전화 : 010-2497-1443, (055)335-1442

전체댓글 (총21개)
 BEST 김나연 19:47
청곡을 두달째 먹고 있는 중입니다. 손이 시리고 아랫배도 늘 차서 소화도 안되고 몸이 힘들어서 먹기시작했거든요. 먹기시작하고 처음엔 설사가 한일주일간 나서 좀 힘들더니 그 이후엔 속이 좀 편한 느낌이었고, 몸이 좀 가뿐했어요. 손이 좀 따뜻해지는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제 오랜만에 동생내외를 만나서 동생이 손을 잡고는 언니손이 따뜻해졌다고 놀라길래 저도 많이 좋았습니다.
답글4+
220   23  
 김성국 14:19
청곡을 먹기 전에는 얼굴에 혈색이 별로였는데 많이 좋아졌네요. 손도 많이 다뜻해진것 같고요~ 먹은지는 한번에 세푼씩 아침 저녁으로 2개월 중반으로 접어 들고 있습니다. 청곡은 참 좋은 것 같아 꾸준히 먹을 예정입니다.
답글2+
148   6  
 이선기 07:34
저는 젊은 나이에 감상선암, 자굼내막증, 하지정맥, 수술을 3번이나 했습니다. 그 이후로 배가 너무 냉하고 손발이 차가워서 한여름에도 치마를 입지 못했습니다. 설사와 변비로 번갈아가며 했구여.. 무엇보다 수시로 배가 너무 냉해서 얼음덩어리를 얹어 놓은 듯... 시린 배는 한의원을 가서 약을 먹어도 , 찜질을해도 그때 뿐이였습니다. 저도 이곳저곳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청곡을 알게되었고 , 복용한지 1달정도 일단 배시린정도가 많이 좋아졌고, 설사와 변비를 번갈아했지만 지금은 정상적으로 변을보고 있어요.. 제가 약을 복용하면 증상이 빨리 오는 편인데... 청곡도 마찬가지네요... 면형반응은 딱히 없었던 것 같구요.. 지금은 피곤함도 훨씬 덜하네요.. 혹시 청곡을 먹을까 말까 고민하고 계신분이 계실까봐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에 이렇게 몇자 적습니다. 많이 아파보니까 아픈사름은 정말 절박하거든요..
답글1+
51   7  


많이 본 뉴스

▶ 지긋지긋한 똥뱃살 해결하자!
▶ 효소섭취와 스트레스해소로 고지혈증 ...
▶ 고혈압! 제대로 알고 관리하세요.
▶ 혈액을 맑게 하려면.. 이거!?
▶ 침묵의 살인자 혈전 예방 수칙!!
▶ 핼액순환 개선이 수족냉증 치료!
▶ 고혈압을 극복하는 7가지 습관!!
▶ 혈압, 혈당을 무리하게 낮추면 사망률 높아..
▶ 암보다도 무서운 혈관병??
▶ '그거' 40대 중년여성들 인기몰이

ISSUE TOP 10

혈전은 암환자에게 침묵의 살인자!
당뇨관리 3가지 수칙!!
무서운 당뇨합병증은 이렇게 예방합시다!
숙취해소를 원하시면~
환절기 중풍도 혈액순환으로 개선?
뇌졸중의 원인과 해결방법을 찾다!!
혈액을 맑게 해주는 최고의 '이것'
입냄새의 제거의 최고인 '청곡'
찬바람불면 혈액난 중환자들 피마른다
추워시는 날씨 속 돌연사급증.. 대처법은?